THE 2-MINUTE RULE FOR TOONKOR

The 2-Minute Rule for toonkor

The 2-Minute Rule for toonkor

Blog Article

작품 썸네일 밑에 하트 버튼과 숫자가 있어 이를 보고 해당 작품이 얼마나 인기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나토끼의 대표작으로는 원피스, 킹덤, 보루토, 원펀맨 뿐만 아니라 이세계+전생 만화, 오덕 만화, 하렘물까지 정말 다양하게 번역되어 올라오고 있는데요.

광고클릭 자제: 무료웹툰 사이트에는 도박이나 어른관련 배너광고가 많습니다. 이런 광고를 클릭할 경우 악성코드가 컴퓨터에 심어질 수 있으니 클릭하지 마세요.

더 읽기 평범한 고등학생 스도우 카나메는 어느 날 친구로부터 다윈즈 게임 이라는 앱 초대를 받는다. 그 게임은 각 플레이어에게 제각각 주어진 초능력(작중에서는 '시길'이라고 부르며, 이 이름에는 숨겨진 이유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으로 서로 싸우는 것을 강요하는 능력자들의 배틀 게임이었다.

북마크 기능은 웹툰을 다시보거나 이어서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도 굉장히 오래 운영되는 사이트 중 하나로 바로 위의 사이트와 같은 계열의 사이트인 것으로 보입니다. 거의 내용이 비슷하기 때문에 둘 중 하나에 접속하면 같은 곳을 이용한다고 생각해도 될 것 툰코사이트 같습니다.

요청은 채팅창에 해달라고 나오는데 채팅창에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있는 툰코시즌2 것 같습니다.

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네이버 웹툰은 대부분 무료입니다. 미리보기를 제외한 toonkor 대부분은 무료이기 때문에 웹툰 보기에 가장 좋은 무료 웹툰 사이트입니다.

다음은 국내의 무료, 유료의 최신작을 제공하는 주요 웹툰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작가의 수많은 인기작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무료웹툰도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접속 속도가 빠른 편이고 주소가 잘 유지가 되는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가입을 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에는 북마크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더 읽기 마왕이 봉인된 이후, 온순하게 변한 몬스터들의 손에 자란 아이인 타이(다이)가 툰코시즌2 사부 아방과 그의 제자 포프를 만나고 여러가지 모험을 하게 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스카이툰은 웹툰,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웹툰은 관리자가 직업 툰코 업로드하는 것보다는 뉴토끼에서 자료를 받아 오는 것으로 보입니다.

Report this page